Tsugaru Kaikyo Ferry 숙소, 게스트하우스 하코다테 베이 (Guesthouse Hakodate Bay)

게스트하우스 하코다테 베이 (Guesthouse Hakodate Bay)

실제 방문한 261명의 평점이 7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게스트하우스 하코다테 베이입니다.

“하코다테를 즐기기 좋은위치 하코다테를 즐기기에 딱 좋은 위치입니다. 트램타는곳도 바로앞 역에서도 7…”

“적당한가격 위치 위치 좋치만 방 특유의 냄새가 있지만 그러저럭 편했어요….”

“위치가 좋아요 위치가 진짜 좋아요 어디든 다 갈 수 있고 큰길가에 있어서 안전해요 다만.. 샤워실이…”

261명의 실제 리뷰 보기 → 

재패니즈 트윈룸 (Japanese Twin Room)

남성 도미토리 – 공용욕실 (Male (벙크베드 6개)

수페리어룸 – 샤워 시설 (Superior Room with Shower)

게스트하우스 하코다테 베이 (Guesthouse Hakodate Bay) 주변 대중교통시설

Tsugaru Kaikyo Ferry – 도보 3분

하코다테역 (철도) – 도보 7분

게스트하우스 하코다테 베이는 Hakodate Beer, Tsugaru Kaikyo Ferry과 같은 스팟들과 접근성이 좋은 숙소입니다. 실제 다녀온 후기들도 나쁘지 않네요. 밤낮의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하코다테 여행! 게스트하우스 하코다테 베이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장 중요한 요금대부터 알아볼께요. 게스트하우스 하코다테 베이 (Guesthouse Hakodate Bay) 평균 요금은 32,442원 정도 인데요~ (투숙인원 수, 레이트 체크아웃, 조식포함여부 등) 다양한 옵션으로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사전에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게스트하우스 하코다테 베이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Hakodate Morning Market → 6분

Hachimanzaka → 15분

Motomachi → 15분

Hakodate Orthodox Church → 17분

The Old Public Hall of Hakodate Ward → 18분

Mount Hakodate 1.99 km

Goryokaku Tower 3.77 km

Goryokaku Park 4.0 km


게스트하우스 하코다테 베이에서 공항 ▶ 하코다테 공항(7.56 km), 아오모리 공항(114.64 km)


Otemachi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