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 (Osaka Tokyu REI Hotel)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

오사카 숙소 구하기 쉽지 않으시죠? 그래서 평이 좋은 숙소 중 하나인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사카 역하고 위치도 가깝고, 위생상태도 좋고, 한국어를 하는 직원도 있어서 다 좋았습니다….”

“가격도 적당했고 근처에 마트랑 편의점, 라멘집 등등 식당가가 있어서 나쁘지않아요….”

“매일 청소 리필은 기본이고 가격대비 품겪있었음….”

2,934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트윈 (금연) (Twin Non Smoking)/16m²

싱글 (소파베드, 금연) (Single wit../ 4평

스몰 더블베드 (금연) (Small Double Bed Non Smoking)

오사카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은 유명한 여러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이며, 히가시우메다역 (지하철)에서 5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에는 대표적으로 자전거 대여,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마사지,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들.. 많은 것들이 갖춰진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 (Osaka Tokyu REI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히가시우메다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5분 소요

나카자키초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Kuchu Teien Observatory (1.2 km)

오사카 캐슬 (2.6 km)

오사카 캐슬 파크 (2.7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3.5 km)

미나미 (번호) (3.7 km)

Dotonbori (3.8 km)

다양한 매력이 있는 오사카에서 숙소 결정때문에 고민중이시라면,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 (Osaka Tokyu REI Hotel) 한번 고려해 보시기는 건 어떨까요? 비수기의 경우 ₩69,359정도가 평균 숙박요금이랍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에서 숙소까지는 11.12 km 정도 입니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600 JPY

오사카 도큐 레이 호텔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전거 대여, 24시간 상시 체크인 등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2-1 Doyamacho, Kit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