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숙소가 고민이라면, 폴로 관광 호텔 알아봐요.


폴로 관광 호텔

(Polo Tourist Hotel)

여성 이용객으로서 기분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부산에서 인천에 올일이 있어서 잠시 하루 묵어야 했는데 인천은 처음이라 숙소 고르는데 좀 고민했어요~ 원래 유럽이든 미국이든 국내든 여행갈때 잠자리가 제일 중요해서 하루 묵는…

인천 놀러갔었네요~

주말 전 하고 주말 걸처서 스위트 2박3일 묵었습니다. 직원분 친절하고 깨끗하고 해서 좋았고요… 다만 주말엔 차 델곳이 좀… 발렛 해주긴해요… 그리고 제공되는 조식…

세심한 배려가 눈에 띄었던 곳

소래포구의 신흥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창밖으로는 건물과 공사중인 지역이 눈에 띄나, 실내는 아기자기 합니다. 편백향이 살짝 묻어나오는 공기와 조화인줄알고 자세히 들여다보…

167개의 이용후기 더보기

디럭스룸 (Deluxe Room)

디럭스룸 (Deluxe Room)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

누적 평점8.9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폴로 관광 호텔(Polo Tourist Hotel)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소개해드리는 숙소(폴로 관광 호텔)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폴로 관광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인천상륙작전 기념관 – 7.56 km, 투모로우시티 – 8.54 km, 송도 중앙공원 – 8.55 km,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 도보 3~4분 내외, 소래포구 – 도보 6분내외, 피부천사 – 3.88 km

소개해드리는 숙소(폴로 관광 호텔)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인천에서의 여행기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천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폴로 관광 호텔의 1박요금은  61,200 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스파, 호텔 내 식당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대한민국 인천 논현동

★공항 및 교통

공항(airport)과 호텔 거리는 대략 김포 국제공항 (GMP)(19.2 km) 인천 국제공항 (ICN)(25.6 km) 정도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시크릿 금고, 현금 인출기, 드라이 클리닝, 짐 보관 서비스, 환전, 상점, 크리닝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세탁 서비스